저는 현제 뉴저지에 살고 있습니다.
제가 알라스카에서 살고싶은 이유는 여름이 너무 싫어요.
사고로 흉터가 많아서 더운 여름에도 긴팔 긴 바지만 입어야 하니 답답 합니다.
매년 여름만되면 이런저런 이유의 스트레스도 많고 하여
추운 지역에서 한번 살아 볼까 생각합니다.
알라스카는 춥다는 것과 연어 회 신나게 먹을 수 있다는 것 외엔
아는 것이 전혀 없습니다.
알라스카에 사시는 분 중에 저와 친구 해 주실 분 안 계시나요
(저는 범죄경력 없고요 사기꾼들을 증오하는 사람입니다
소문에는 사기치고 알라스카에 가서 숨어사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)
